딸 미역국에 뭘 넣어줄까?음~~~감자요.^^

글해서 넣었습니당.감 자 를...(나는야 딸바보.ㅎ)

미역,감자,소금,연두를 준비한당~

재료도 참 간단하구만.

지 생일전전 부터 미역국 미역국 노래를 부르셨던 따님.ㅎ

엄마 내 생일때 만들어주세요.라고.^^;

누가 보믄 생일국도 못 얻어 먹는줄 알것따.

 

 

 

 

 

 

 

 

미역 아주 조금 준비 했습니다요.

워낙에 격하게 불어 나는지라.ㅎ

 

 

 

 

 

 

 

 

 

햇감자로 작은거 세개 준비하기.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르기.

7살 따님이 먹기 좋은 크기로.ㅎㅎ

 

 

 

 

 

 

 

 

 

 

그리고는 미역이랑 감자를 함께 넣고 끓여~

은근 먹을만해 보이는걸요.

 

 

 

 

 

 

 

 

 

 

 

꺄올~괜춤해.괜춤해.

먹을만해~먹을만해.

감자미역국 국물이 끝내줘블어욧.

 

 

 

 

 

 

 

 

 

 

딸랑구 생일국 감자미역국 은근 괜춘타.

7살 꼬맹이 아이디어로 만들어진거.

해산물,육고기 아니죠~감자 맞습니당.ㅎ

 

 

 

 

미역국에 감자를 넣을줄이야~

딸바보인 대한모는 딸이 원하믄 뭐든 다다해욧.ㅎㅎ 

2015년 7월 14일 효은양 생일.

무진장 더운날 허나 그땐 장마철이었지.

다행이었쓰.ㅎ

무튼 따님 생일이라서 미역국 끓였지요.

따님이 원하신 감자미역국을요.ㅎㅎㅎㅎ

 

 

by 대한모 황효순 2015. 7. 17. 14:51